오는 9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충남 예산군에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함께 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예산 맥주 페스티벌'은 충남 예산군 누적 방문객 137명 돌파 목표 및 국내 다양한 지역맥주를 알리기 위해 개최된다고 합니다. 처음 개최되는 페스티벌이지만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영향력 덕분인지 큰 기업들의 후원도 함께한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백종원 예산 맥주 페스티벌
이번 페스티벌은 더본코리아가 개발한 국내 다양한 지역맥주를 선보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예산 사과 '애플리어', 제주 감귤 '감귤오름', 상주 꿀배 '꿀배버블', 영동 포도 '포도버블', 백종원표 프리미엄 라거 '빽라거'를 선보일 예정이며 술을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해 무알콜 맥주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모든 구성은 백종원 측 더본코리아에서는 맡았는데요. 이와 더불어 소와 닭 바베큐를 18시간 숯으로 구워낸 바베큐 혹은 5시간 직화 바베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요리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2. 백종원 맥주 페스티벌 라인업
이번 백종원 예산 맥주 페스티벌은 큰 기업들의 후원이 함께합니다. 농심, 동원, 한돈자조금위원회, 카스맥주, 링티 등 이번 페스티벌과 연관있는 기업들이 후원하며 성황리에 준비가 되고 있으며, 맥주 및 안주, 각종 행사는 더본코리아에서 총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예산군에서는 이번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여러 인프라 구축 지원에 나섰습니다. 시장 주변에 여성 전용화장실 14칸을 추가로 설치하고, 셔틀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 백종원 맥주 페스티벌 메인프로그램: 통돼지 바비큐 및 프리미엄 맥주 판매행사
✅ 부대프로그램: 예산시장 장터광장 메인무대 라이브 공연
✅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메인무대 스폰서 참여이벤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예산시의 콜라보레이션은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 및 여러 방송에서 다룬 만큼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이번 예산 맥주 페스티벌도 성황리에 마칠수 있길 바랍니다. 특히 안전한 주류판매를 위한 18세 성인인증은 물론, 지역 축제마다 늘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던 바가지 요금에 대해서도 철저히 준비하여 저렴을 가격을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예산시장은 2000년대 초까지 번성하였으나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관광객이 많이 줄어 점포수가 50개로 줄어드는 등 심각한 침체기를 겪었었죠. 백종원과 함께하는 예산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를 통해 많이 성장한 예산시장을 보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줄여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