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에어룸 토마토

8월 19일 전지적 참견시점 260회에서 매니저 송실장의 첫 트로트 데뷔 무대가 있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이영자님은 송성호 실장이 든든하게 무대를 꾸밀 수 있도록 이동하는 차 안에서 먹을 만한 여러가지 음식을 준비해줘서 화제가 됐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일반 토마토와는 조금 달랐던 이영자님의 에어룸 토마토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이영자 에어룸 토마토

 

 

 

 

 

 

에어룸 토마토는 일반 토마토보다 과피가 얇고 과육이 부드러우며, 당도가 높은 토마토라고 합니다. 강원도 영월의 '그래도팜'이라는 곳에서 재배되는 이 토마토는 일반 토마토가 아니라 유전자 조작이 없는 농가인 그래도팜에서 2대째 직접 씨앗을 채종하여 재배하는 과정을 반복해 수확하는 토마토라고 합니다.

 

먼저 에어룸 토마토의 판매처입니다. 에어룸 토마토는 앞서 말씀드렸듯 강원도의 '그래도팜'이라는 곳에서 단독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마켓컬리에서 3kg에 51,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처 마켓컬리 그래도팜

 

 

대대로 물려온 집안의 가보라는 뜻으로 '에어룸(heirloom) 토마토'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3kg 1박스 토마토는 다양한 에어룸 토마토를 경험할 수 있는 샘플러 박스라고 하네요.

 

 

2. 에어룸 믹스 토마토, 이렇게 드셔보세요!

 

✅ 신선식품 특성상 일부 초록빛을 띠는 토마토가 배송될 수 있으니, 상온에 두어 후숙시켜 드세요!

✅ 일반 토마토보다 종류별로 미묘하게 다른 맛이 느껴질 수 있다는 점이 에어룸 토마토의 특징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겨보세요!

✅ 그래도팜이 재배하는 에어룸 토마토의 종류는 10가지가 넘습니다. 다채로운 토마토를 생김새와 사이즈에 맞게 여러가지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어떤 토마토가 올까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에어룸 토마토 활용방법

 

출처 마켓컬리 그래도팜

 

 

에어룸 토마토는 생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조리방법을 통해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샐러드에 넣으면 샐러드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코타 치즈를 곁들여 썰어먹으면 풍미가 극대화됩니다.

✅ 길쭉한 모양의 에어룸 토마토의 경우, 과육에 살이 많고 깊은 풍미를 지녔기에 소스나 수프로 만들어 즐기기에 좋습니다.

✅ 피클로 제작해보세요. 새콤달콤한 에어룸 토마토만의 특별한 피클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생으로 먹어도 종류에 따라 각자 다른 아로마를 내뿜는 에어룸 토마토입니다. 과육이 부드럽기 때문에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 생으로 먹어도 종류에 따라 각자 다른 아로마를 내뿜는 에어룸 토마토입니다. 과육이 부드럽기 때문에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 토마토 주스로 갈아서 먹으면 토마토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섭취하기 더욱 쉬운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토마토 주스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